본문 바로가기

Figure, Toy & misc

오! 나의 여신님 나와 그녀와 탈것과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나온 베르단디 나와 그녀와 탈것과 라는 이름의 피규어 입니다. 

Oh My Goddess! - Belldandy : With Me and her and Vehicles ver. 

Oh My Goddess! - Belldandy Me, My Girlfriend and Our Ride Ver. 1/8 Complete Figure 

아미아미에 표기된 제품명과 제조사 박스에 표기된 제품명이 틀리군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미아미에서 예전에도 박스와 제품명이 틀린 걸 

본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마 베르단디 피규어중에 손에 꼽히는 이쁜 조형이 아닐까 싶네요. 

오 나의 여신님 피규어들보면 제품도 많지 않고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경험인데, 요녀석은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다만 제가 산 제품은 머리에 도색까짐과 번짐이 살짝씩 있고 오토바이(?)에 지문자국이 묻어있는 등 아주 깔끔한 마감상태를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네요.  복불복이지 싶습니다만, 굿스마일 제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겠습니다. 


전시하실 때 높은 위치에 놓아두신다면 더 이쁘게 감상할 수 있지 싶습니다. ^^ 



아참 발매전 피규어 예약 구매하실 때 국내샾들은 걸르시기 바랍니다. 

보통 발매후 한달이상 배송기간이 걸리고 미루는것도 지들 맘대로 하면서 취소 수수료는 꼬박꼬박 받아먹네요. 

정말 이해안되는 국내샾들의 예약구매진행입니다. 제대로 비추!! 


그럼 밑에 베르단디 사진 나갑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