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Toy & misc

아야나미 레이 Ayanami Rei 綾波レイ

아야나미 레이 피규어 에반게리온 

ayanami rei figure evangelion

綾波レイ フィギュア エヴァンゲリオン


일본갔다가 덴덴타운인지.. 아키하바라인지.. 에서 중고로 업어온 녀석 입니다 ^^ 

일본 중고샵의 경우 최근의 중국인들 싹쓸이 쇼핑덕에 가격이 많이들 높아진 것 같더라구요. 

한국에서 새상품도 그렇게는 안비쌀텐데 싶은 녀석들도 꽤 보이고 말이죠 ㅎㅎ 

여튼 한국에는 기껏해봐야 국전인데, 일본은 정말 피규어의 천국이라 항상 눈 호강 하면서 다녔네요 :D

여튼 레이 사진 나갑니다~ ^^


































레이 추가 사진 올려 봅니다 ^^

원래 피규어는 캐릭터 별로 중복으로 구매를 잘 안하려고 하는데... 

레이는 예외가 되어버렸네요 ^^;; 



요녀석은 알터사에서 발매한 레이 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레이중에 제일 좋아하는 녀석인데, 조형도 잘 나왔고 무게가 적당히 있어서 듬직하거 안정적입니다. 

잘 만들었다는 표현을 길게 했네요 ^^;; 여튼 요녀석 사진은 추후 따로 더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D

요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D http://goettin.tistory.com/488


ALTER AYANAMI REI

アルター綾波レイ














아무래도 올해 8월 교토여행에 또 다른 레이가 손에 들려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마구 드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