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Korea(south)/Baseball

김규리 시구 (161003 한화 VS 두산)


이건 GIF 파일입니다 ^^ 밑에 사진 보정본 있으니 참고하세요~ :D



장내 아나운서와 인터뷰 내내 야구를 정말 좋아하는 분이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시구를 하고 공이 멀리~~~ 날아가자 너무나 안타까워 하는 모습과 양의지 선수와 싸인중에 하트를 보내는 모습까지 

너무나 귀여운 시구 였네요. ^^ 


자 이제 아래로 사진 나갑니다~ :D



     인터뷰를 마치시고 이제 시구에 들어갑니다. ^^


     싸인을 주고 받는 중이신데, 주머니에서 뭘 꺼내시네요~ ㅋ



     하트를 꺼내 주십니다 ㅋㅋ (귀엽ㅋㅋ)



     바로 앞에서 지켜본 오글오글 하트싸인에 충격받은 철웅이가 쓰러지기까지..... ㅋㅋㅋㅋㅋ;;



     자 이제 멋진(알흠다운!) 와인드업과 함께 힘차게 공을 뿌리시네요.

 



     하지만 공은 아쉽게도... 저~~~ 멀리 산으로... 응?! 

     너무 안타까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연습을 정말 많이 하신거 같고,  

     얼마만큼 시구에 애착을 가지고 계셨는지 퐉! 와닿는 순간 입니다. ^^




     마지막으로 양의지 선수와 김규리(배우) 두분의 다정한(?) 모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