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Korea(south)/seotaiji.com

etp 난 알아요







2014년 콘서트 준비상황을 보다가 불현 듯

떠오른 etp 난 알아요 


일렉트로닉이라고 해야될까? 


여하튼 해당 사운드를 엄청 좋아라 했던 기억에 태지햏님이 앨범하나를 이 장르로 구성했으면 하는 

소망을 했던 적도 있었다. 



그래서 etp 난 알아요를 찾던 중 보게된 수많은 난 알아요의 편곡 버전들을 오늘 새삼스럽게 다시 확인하고 

마저 올려본다. 


zero때는 내가 해외에 있었던건지... 기억이 전후무후하다... ㅎㅎ;;;; 


여튼 이번 컴백콘서트의 예상이 zero 콘서트의 구성과 동일한걸 보니 이번에는 정말 하늘에서 UFO 타고 내려오시는 건 아닐찌 

궁금하기도 하다 ㅋㅋ;; 












이건 Zero Tour 당시의 난 알아요

ETP 최초 편곡때의 electronic 은 쏙 빠진채 동일하게 편곡이 된 것 같다만

제 글은 그냥 잘 모르는 사람이 주절대는거라고 보시면 되고... ㅎㅎ;; 



















개인적으로 라이브로 보지못해 제일 아쉬웠던...

심포니협연... 중 난 알아요 도 한번더~














아무쪼록 이번 10월에 열린 컴백콘서트 멋지게 진행되길 바라고 티켓확보하신분들 모두 무한감격하시길 바랍니다. 

그기간에 해외출장덕에..... ㅠㅠ 여친 대리구 처음으로 태지햏님 콘서트 가는 줄 알았더니.. 다음 기회로 미뤄야 겠습니다 ㅎㅎ;;

뭐 올해안에 이거 한번만 하고 마시겠습니까? ㅋ;; 뭐 올해안에 안한다 하더라도 내년에는 분명 하실터이니! ㅋ 


태지햏님의 컴백을 열렬히 환영하며! 


마지막은 2009 ETP LIVE 실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