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Korea(south)/seotaiji.com

쫄파뤼에서 MOAI ACOUSTIC VER.도 있었어요 ^^

쫄파뤼에서 MOAI ACOUSTIC VER.도 있었어요 ^^

비록 태지햏님의 보컬이 많이 묻혀서 개인적으론 아쉬움이 많았었지만,
일부러 그렇게 하셨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잠깐과 함께,

그 베이스와 기타둘 외 악기 2개 (지금 악기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치매의 전초전 --;;;;)
의 연주를 볼수있었던 멋진 시간이었던듯.(타악기하나는 종서옹이 예전 전성기때 유행한번 시켰었던 그거이고 다른하나는 흔들면서 "칙키차카"? 소리를 내는 거였는뎁... --;;;;;)


수정. 위에 악기 젬베랑 쉐이커 였데요~ ^^


모아이 곡 만드실때 초반분위기였다고 하셨었궁,
요즘 대세를 타고 있는 장기하와얼굴들과 불나방 스타 쏘세지 클럽과 일맥상통하는듯한
느낌이 ^^;; 궁금하신분들은 다음에서 검색한번~ ㅎ;;



덧.

아버지 "뭐, 서태지파티? 잘먹었어? 부페로?"

아들 "ㅋ.. 그런거 아니야;;"



참고로 쫄파뤼 가기전 어제 아부지와의 대화


아부지 "아들 어디나가는데, 그렇게 입고나가?"

아들 "어~ 서태지가 연말 파뤼에 초대 했어요~ >,.<"

아부지 "서태지가? 널 외초대하냐?"

아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가 많았던 소망편지 하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쫄핑파뤼로의 행운을 안겨준 나의 소망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