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Toy & misc

그간 장만한 피규어 들


오랜만에 글 쓰네요 ^^ 

한동안 피규어 구입할 때마다 글 올리곤 했었는데, 

일도 바쁘고 피드도 별로 없다보니 글이 줄었습니다. 


오랜만에 그간 장만한 피규어들 사진도 좀 올리고, 

조금있으면 구글광고수입 100불 채우는 지라 겸사겸사 글 작성해보네요. 


ah! my goddess: flights of fancy - belldandy goddess clothing ver. 1/8 complete figure

오나의 여신님 베르단디 여신복 버전? 과

SMC - Oh My Goddess!: Tatakau Tsubasa - Belldandy Complete Figure(Released)

베르단디 완벽? 피규어라고 이름이 붙었군요 ^^ 


외에 어디 잡지인지 만화책의 부록으로 나왔던 녀석들은 국전에서 중고판매하는거 구입했습니다. 


보통 아미아미라는 일본사이트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요즘은 아마존이라든지 여러 루트를 고민중이네요 ^^

아미아미가 완벽한건 아닌지라 대체사이트도 여러군데 알아놓으면 좋겠고, 일례로 국전에서도 제품 구입하기 좋을때가 있으니 말이죠~  







Fate/hollow ataraxia - Saber Alter Swimsuit Ver. 1/6 Complete Figure

요녀석은 페이트 아타락시아 세이버 수영복 버전입니다. 

일본 여행길에 잠깐 스친적이 있었는데... 뇌리를 떠나지 않고 계속 남아있길래... 

한국돌아와서 여기저기 수소문하던차에 아미아미에 제품이 똭! 떠서 바로 구입했네요 ^^




옆에 교복 버전은 일본현지에서 10만원인가 주고 구입했구요 

역시 덕질은 일본 현지가 이래저래 제일 저렴하다는걸 많이 느꼈네요 ^^

배송비 안들고, 세금도 안들고, 실제로 보고 살수도 있고 등등~~






Dead or Alive - Kasumi C1 Ver. (Blue Clothes) 1/6 Complete Figure(Released)

고전 카츠미 입니다. 

색상이 여러개가 있는데, 제가 구할때는 요색상 밖에 없더군요 ^^ 

그래도 카츠미와 시라누이는 계속 벼르고 있던터라 바로 구입했습니다. 

생각했던거보다 두터운 하체에 약간 실망, 

머리를 너무 아래로 내려놓고 있어서 높은곳에 올려놓지 않으면 얼굴이 보기 힘들다는 단점 등이 있지만 

요즘에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옛 추억을 생각한다면 구매하기에 나쁘지 않은 녀석인거 같네요. 






Makyou Kishi Daria 1/6 Complete Figure(Released)

요녀석은 다이라 라고 하는데, 캐릭터 정보는 모르지만 조형이 너무 이뻐 구입하게 됐습니다. 

성인피규어 범주에 속하는 탈착(응? 어디가?)이 가능한 녀석인데, 뭐 그거 노리고 산건 아니구요 ^^:;








To Love-Ru Darkness: Momo Velia Deviluke Bunny Ver. 1/4 Complete Figure

투러브 모모베리아 데빌루크 바니버전


요녀석은 오늘 국전에서 구입했습니다. 중고로 나름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있어서 며칠 고민을 하다가 구입을 했네요 ㅋ;; 

아무래도 노출이 좀 있는 녀석들은 구매하기전에 고민이 좀 되는데, 

포즈라던가 표현등에 있어서 대놓고 야하지는 않은 녀석이라 (노골적인 성행위 묘사 및 표현이라든가 등등이 아니라)

구입 결정을 했습니다. 국전외에는 새제품 말고는 구하기가 힘들고 새제품도 가격이 조금 높게들 책정이 되서 국전을 통해 저렴히 구입한 

손에 꼽히는 녀석이네요 ^^ 


투러브 라는 만화에 등장하는가 본데, 애니라던지 만화책으로 접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할렘물이라 하는데.. 야한 연애물을 할렘이라 하는지.. 여튼 바니스타일중에 얌전하고 핑크핑크한 이쁜 색상에 훅 가버렸네요 :D








Kinu Nishimura Collection - CAPCOM VS. SNK2 Mai Shiranui 1/6 Complete Figure

그리고 요녀석은 카츠미와 함께 괜찮은 모델이 나오길 기다리다가 구입한 시라누이 마이 입니다. 

시라누이 마이 종류가 몇개 되는데, 그중에 이쁜녀석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여튼 요 제품도 나름 고전제품이고, 꽤나 잘 나온 녀석입니다. 

마이하면... 빨간색상이 포인트인데.. 이녀석은 주황색으로 나와버려서...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이런 디자인 구하는게 쉽지 않다보니 낼름 구입했습니다. 

나중에 붉은색상으로 도색 의뢰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시라누이 마이 새로 조형된 제품이 지금 발매전 예약 받고 있더라구요 

배경이라든가 조형 색상등 어느하나 빠짐없이 좋아보이던데(얼굴을 약간 모르겠고)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알아보셔도 좋지 싶네요 ^^






그리고 아래는 저희집에 장식장 사진들입니다. 

데톨프 한개로 끝내려던 모음이 어느덧 두개로 불었고... 

지금 오나의 여신님 베르단디 그녀의 탈 것을 마지막으로 두번째 장식장도 슬슬 다 채워가고 있는데.... 

이러다가 세번째 장식장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ㅋ;; 


알터사에서 출시한 아스카와 레이도 있구요 




에반게리온 의 레이 아스카 RAH 에바 2호기 원피스의 나미 상디 쵸파 루피 로빈 고잉메리호 시라호시 등등 많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