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Toy & misc

Harley quinn 할리퀸







홍대(Hongdae) 하비팩토리(Hobby factory)에서 실물보고 바로지른 할리퀸(Harley quinn) 입니다. 

그간 리뷰보고 아.. 이건 사지 말아야 겠다... 라고 다짐했었는데, 실물은 훨씬 괜찮네요. 


다만 아래 사진에서도 왼쪽의 얼굴과 오른쪽의 얼굴모형은 마고로비(Margot Robbie) 본 모습의 구현력(?)의 차이가 좀 보이는데,

이게 각도마다 천차 만별이더라구요. 세워놓고 각도 잡기 나름으로 실제 마고로비가 서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사진도 찍힌 각도가 왼쪽 부분과 오른쪽 부분이 틀리다 보니 ㅎㅎ 


제가 영화 보자마자 찾아봤던 할리퀸 피규어 중 맘에 드는 녀석이 크게 두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미국쪽에서 나오는 것 같고, 요녀석은 일본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추가) 미국에서 나오는거 생각이 났습니다. ㅎ

DC COLLECTABLES HARLEY QUINN 이라고 검색하시면 찾아볼 수 있는건데요.. 


음.. 국내 판매가가 대략 30만원 정도 하는 것 같고 현지에서 사면 USD 120 정도이니 

어쩌면 해외직구가 쌀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가격을 30잡고 일본녀석과 비교해보면... 

일본께 낫습니다. 


DC COLLECTABLES 에 대한 추가적인 글을 올릴텐데, 

그간 사진으로만 보아왔던 완성도와 실물과의 괴리가 좀 많이 느껴지네요 ㅎㅎ;;


더군다나 다른 각도에서는 실제 마고로비의 모습이 나올까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고.. 

얼굴모형이 추가로 있는것도 아닐테고.. 하다보니 각지고 남자같은 얼굴의 할리퀸이 떡하니 보이네요. 


DC COLLECTABLES HARLEY QUINN 에 대한 추가 글은 하기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You can see pics for DC COLLECTABLES HARLEY QUINN ON BELOW LINK)   

http://goettin.tistory.com/465


이건 Bandai harley quinn 다른 사진 입니다. 

http://goettin.tistory.com/469 



 

완성도는 미국쪽 제품이 훨씬 높아보였구요(리뷰상에) 

실물은 아직 고녀석은 못봤지만 실망할 것 같은 느낌은 안드네요 ㅎ 

가격은 미국녀석이 더 비싸요 ㅎㅎ


원래는 온라인 몰에서 사려고 했는데 배송일지가 18일인가까지 미뤄지더라구요. 

하비팩토리에서는 바로 살수있는데 ^^:;; 

참고하시고, 조만간 글 올리긴 하겠지만, 하비팩토리 시간내서 들러보기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D